고객센터

여행문의 Q&A

평일 17시 이전 문의는 당일처리를, 17시 이후 또는 공휴일의 문의는
다음 근무일 오전을 원칙으로 빠르고 성실하게 답변 드립니다.

QUESTION
담당자 분과 연락이 잘 안됩니다.
작성자
김**
작성일
2025-04-19
안녕하세요.
그리스/튀르키예 여행을 계획하여 계약하였고, 이후 산토리니섬 지진 일 때문에 그리스를 제외하고 튀르키예 여행 일정으로 장금화 차장님께 변경 부탁드렸더니 새로 일정을 계획해주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 과정뿐만 아니라 이후에 차장님과의 연락이 잘 안됩니다.
일정을 새로 안내해주시기로 한 날에도 연락이 전혀 없으시고 이후에 카톡으로 문의해봐도 아직 답이 없네요,,,이런 적이 몇 번 있어서요😭

제가 다른 커플에도 젊은 여행사 블루를 추천하여 똑같이 장금화 차장님을 배정받은 커플은 차장님과 연락이 잘 된다고 하는데,,
당장 10월에 여행이라 가격이 오르기 전에 숙소 등 예약해야될 것들을 예약하고 일정을 미리 계획하고 싶은데 연락이 잘 안되어서 불편하네요😭

처음에 항공 결제 및 여행 일정 계획할 때는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감사했는데 여행 날짜가 가까워질 수록 연락이 잘 안되어서 여행 계획에 차질이 생길까, 여행을 가서도 불편한 점이 생길까 불안해서 괜한 조바심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여행일정 변경이 어려운 상황이거나 어떤 사유 때문에 연락이 잘 안되는 경우에는 미리 안내를 주시면 기다리는 사람 입장에서 마음이 좀 편할 것 같습니다.
그것이 어려운 경우 담당자분을 바꿔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ANSWER
답변자
장금화
답변일
2025-04-21
안녕하세요
젊은여행사블루 장금화차장입니다

여행일정 변경 요청에 바로 고객님께 여행 답변을 드리지 못해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기존 일정에서 단일 튀르키예 일정으로 변경을 요청주신 내용은 접수를 했습니다
10월 중순 튀르키예 내의 국내선 항공편 변동 사항이 지난주 발생하여 확정 후 안내드리려 했는데 사전에 말씀을 드리지 못해 기다리시게 했던 것 같습니다
가안으로 준비가 되어 있는 일정표 2개가 준비되어 있어 이를 우선 오전중으로 발송드리고 추가적으로 여행 관련된 상담을 바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여행과 관련된 답변이나 여행 중에는 고객님께 답변이 늦는 일이 없도록 신경써서 체크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