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여행문의 Q&A

평일 17시 이전 문의는 당일처리를, 17시 이후 또는 공휴일의 문의는
다음 근무일 오전을 원칙으로 빠르고 성실하게 답변 드립니다.

QUESTION
블루칩문의
작성자
김**
작성일
2023-10-27

6월 22일에 맞춤여행 견적받고 9월에 여행을 갔다왔는데요,
마이페이지에 예약내역도 없고, 블루칩 적립도 안되서요.
어떻게하면 적립되나요?
ANSWER
답변자
최수지
답변일
2023-10-27
안녕하세요.
젊은여행사블루 입니다.

고객님의 아이디와 다녀오신 여행이 연동되어 있지 않아 확인이 안되신것 같습니다.
가입하신 아이디로 연동하여 포인트 적립도 완료 되었으니 로그인 후 확인 부탁 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